여행/식당탐방

연지동 초읍동 치킨 촌놈통닭

oogi 2017. 7. 10.

안녕하세요~ oogi에요~


오늘은 연지동 초읍동의 치킨집인 촌놈통닭을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은 프랜차이즈 치킨집외 동네 통닭집을 찾기가 힘들어요.


얼마전 옛날통닭이 유행을 하며 생긴 닭집인데,


옛날통닭도 취급하고 일반적인 치킨도 하고 있어요~


지나다니면서 한번 먹어봐야지 하던집인데,


저번에 옛날 통닭을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오늘은 일반 치킨을 먹어보기로 합니다.



일단, 전화로 주문을 해봅니다.


오늘은 순살 후라이드와 순살 마늘양념을 먹기로 합니다.


전화주문 후 15분후에 찾으러 갑니다.


배달은 안되요~~


산책 겸 걸어가면 되죠~




이른시간인데도 여러 손님들이 와서 벌써 일잔들 하고 계시더군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여름에 치맥하기 딱인곳이죠~


메뉴판을 안찍었군요...ㅡㅡ;


옛날통닭은 한마리 7,000원 두마리 13,000원이에요(이번에 천원이 올랐어요..ㅠㅠ)


후라이드, 마늘양념, 간장치킨, 마늘간장양념 등등..


모든 메뉴 순살로 가능하며 순살로하면 천원 추가에요.


마치 내 가게인양 홍보하네요. ㅡㅡ;


주문 포장한 치킨을 집에 가져와서 뜯어봅니다.



치킨무가 하얀 자태를 뽐내며 아삭하고 상큼해보입니다.





샐러드가 있네요~


제가 치킨에 샐러드를 엄청 좋아하는데,


저번에는 없었는데... 너무 반갑네요.


달콤 고소한 맛이 치킨이랑 정말 잘 어울려요~




순살을 주문했지만...


순살이 하나 남고 다떨어져...ㅠㅠ


후라이드는 뼈있는걸로 해주셨네요..


프랜차이즈 치킨이랑 크기가 차이가많이 나네요.


커요!!!


튀김옷도 바삭하고 치느님의 살결이 너무나도 부드럽군요.




마지막 남은 순살로 만든..ㅋㅋ


순살 마늘양념치킨입니다.


붉으스름한 자태가 아주 그냥~


입에 하나 넣어봅니다.


음~~~


맛있어요~~!!!


딱 제스타일이네요!!


성인 3명, 강아지 한마리가 먹기에 치킨 두마리로도 충분하네요.


배가 엄청 불러요. 정말 맛있네요.


bbq 사태도 있었고.. 프랜차이즈 닭값에 대해 평소 불만이 많았기에...


앞으로는 동네 닭집을 애용해야겠습니다.


또 먹고 싶네...


두마리 가격이 23,800이에요.


후라이드 9,900원 + 순살마늘양념 13,900원


알바없이 부부가 운영하기에 다소 기다릴수도 있어요.



이 치킨집과 아무런 관계도 없으며 그냥 우리 동네에 이런 맛있는 닭집이 있는걸


공유하고자 하는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