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식당탐방

부산 강서구 화전동 맛집 밀양돼지국밥

oogi 2017. 6. 20.

안녕하세요~ oogi에요~


부산하면 생각나는 음식!!


밀면말고....


돼지국밥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부산의 많은 돼지국밥집들을 계속 소개할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화전동은 녹산산업단지 옆에 위치한 화전산업단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화전산업단지에도 많은 업체들이 자리 잡고 있죠.


화전단지의 근로자들이 많이들 찾아가는 집입니다.


화전동 밀양돼지국밥




가게 앞에 주차할 공간도 있으니 차를 가져가도 걱정이 없어요.



메뉴판입니다.


왠만한 국밥류는 다 하는듯 하고...


뼈다귀해장국까지 하네요. 옆 테이블에 손님은 뼈다귀를 주문하더군요.


국밥집에서 밀면하는 건 처음보네요.


저는 돼지국밥으로 주문합니다.




주문을 하니 밑반찬이 깔립니다.


국밥에는 부추가 들어가야죠~~


부추가 향긋하고 맛있네요,



무말랭이에요~


꼬들꼬들 맛있습니다.


수백먹을때 무말랭이 없으면 섭하죠~



맛있게 익은 깍두기입니다.


새콤하네요!!


입맛이 솟아납니다.



요즘은 국밥집에 소면 사리가 기본으로 나오네요.


교통부 할매국밥집은 소면이 없어서 많이 아쉬웠죠..


양파, 마틀 고추도 신선합니다.


새우젖도 맛있고, 배추 김치도 맛있습니다.



뚝배기 안에서 국물이 부글부글 끓고 있네요.




부추도 넣고, 새우젖도 넣고, 소면까지 넣으면 끝!!


맛있네요!!! ㅋㅋ


부산에서 뭘 먹을까 고민이라면 그냥 돼지국밥으로 먹으면 보통이상은 갑니다.


그냥 아무 생각없이 돼지국밥으로 드세요~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해장하러 찾아가서 사먹고 올리는 글입니다.


저도 협찬같은거 받아보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