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식당탐방

밀양 하마돈까스 아직도 안가봤나?

oogi 2024. 2. 28.

밀양은 경상남도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곳입니다. 밀양에는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여러분께 하나의 맛집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바로 밀양 삼문동에 있는 하마돈까스입니다.

 

하마돈까스는 밀양에서 가장 유명한 돈까스 전문점으로, 푸짐하고 이색적인 돈까스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저는 밀양에 갈 때마다 꼭 들리는 곳이에요. 이번에는 여러분과 함께 하마돈까스의 맛과 분위기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여러분도 제 글을 읽고 하마돈까스에 가보고 싶어지시면 좋겠습니다.

밀양 하마돈까스에 대해 알아봅니다.
밀양 하마돈까스.

위치와 웨이팅

하마돈까스는 밀양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삼문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삼문동은 맛집 골목으로 유명한 곳이에요. 여러 가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지만, 그 중에서도 하마돈까스는 가장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하마돈까스는 오픈이 11시인데, 그 전부터 이미 줄이 길게 서 있습니다. 저는 웨이팅을 피하기 위해 10시 반쯤 도착했는데, 이미 앞에 몇 팀이 있었어요. 하마돈까스는 대기표를 받아서 순서를 기다리는 방식입니다. 대기표를 받고 나면, 식당 앞에 있는 대기좌석에서 기다리거나, 차에서 기다리거나, 주변에 있는 다른 카페나 편의점에서 시간을 보내면 됩니다. 저는 식당 앞에 있는 대기좌석에서 기다렸는데, 비가 오는 날이라 조금 추웠어요. 하지만, 하마돈까스의 맛을 생각하면 그런 것도 감수할 만합니다.

밀양 하마돈까스 가게 정보 보러가기

 

돈까스 중에 최고!

대략 20분 정도 기다리고 나서 드디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하마돈까스는 식당 안이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쾌적합니다. 테이블에는 이미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김치, 단무지, 육수, 파, 포장용기 등이 셀프 바에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테이블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하마돈까스의 메뉴는 다양합니다. 일반돈까스, 왕돈까스, 치즈돈까스, 파돈까스, 어니언돈까스, 고구마돈까스, 로제파스타, 우동 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돈까스와 어니언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돈까스는 바삭하게 튀긴 남자 어른 손바닥 두개 크기의 커다란 돈까스가 그릇 가득 올라가 있고, 어니언돈까스는 양파채가 가득 올라가 있습니다. 소스는 따로 나와서 알아서 부어먹거나 찍어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소스를 많이 좋아해서 돈까스에 소스를 푸짐하게 뿌렸습니다.

 

계속 생각나는 돈까스 맛집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까지 조금 걸렸지만, 그만큼 신선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돈까스와 어니언돈까스는 정말 큽니다. 돈까스는 바삭하고 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양파채는 돈까스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고, 소스는 달콤하고 새콤하게 맛을 더해줍니다. 돈까스와 함께 나오는 밥, 양배추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감자튀김도 모두 맛있습니다. 저는 돈까스를 밥에 싸서 먹거나, 모닝빵에 햄버거처럼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돈까스의 양이 많아서 먹다가 포장을 해야 할 때도 있는데, 그럴 때는 셀프 바에 있는 포장용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하마돈까스는 포장도 잘 해주고, 포장비도 따로 받지 않습니다.

 

여행의 필수 코스가 되다

하마돈까스는 저에게 밀양 여행의 필수 코스입니다. 매번 가도 맛있고,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하마돈까스의 맛을 한 번 느끼면 잊을 수 없는 맛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여러분도 밀양에 가시면 꼭 하마돈까스를 들려보세요. 저는 다음에도 밀양에 가면 하마돈까스를 먹으러 갈 거예요. 여러분도 제 글을 읽고 하마돈까스에 대한 흥미가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여행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갤럭시 S24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 조합이 답이다!

갤럭시S24는 삼성의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인공지능 기술이 탑재된 첫 AI 폰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갤럭시 S24는 카메라, 통화, 검색, 사진 편집 등 다양한 기능에서 AI

yoongurae.com

 

 

자전거 국토종주 1일차(2014년)

3박 4일 동안 자전거로 국토종주를 했던 경험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제가 자전거를 타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아시는 분들은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대학교 시절부터 자전거로 여

yoongurae.com

 

댓글